가족의 마음을 생각하는 신효
신효데이케어&는 사회적기업으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매월 찾아가는 미용서비스와 독거노인 및 돌봄서비스가 필요한 분들에게 무상돌봄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LOGO소개

Shinhyo daycare Identity Concept

신효데이케어앤드는 데이케어(어르신 주·야간보호)와 더불어, 방문요양, 노인돌봄 및 가사간병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적인 돌봄노인복지센터를 의미합니다.

icon01 사람과 사람이 서로 기대어 의지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더불어 함께사는 행복한 사회’를 지향하는 신효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icon02 엄마가 아이를 품은 모습처럼 어르신을 가족같은 마음으로 서비스하겠다는 신효의 고객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Shinhyo ziium Identity Concept

요양보호사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어르신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다라는 생각에서 출발합니다.

신효지음은 신효데이케어에서 일하는 요양보호사들이 편안하고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서비스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정기적으로 교육하고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는, 직원 공동체 의식을 담은 브랜드입니다.
※ 지음이란? 속까지 알아주는 친구라는 의미를 뜻합니다.

건강하고 쾌적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웃음과 사람의 모티브를 통해서 아이덴티티를 형성하였습니다.

메인 칼라 블루는 돌봄서비스의 전문성을 전달하고, 오렌지 칼라는 친구처럼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표현했습니다.